EN
USD
Your Cart is Empty
But it doesn't have to be.
Continue Shopping.
Added to Cart
Total:
Combo Discount:
Together:
Quantity:
View/Edit Cart Checkout
Cart Total:
Customers Also Bought:

4763833257430432119

New to iHerb? Use coupon code PIV466 for up to $5.00 off your first order.


My Reviews

Items 1-12 of 18 total

« Previous | 1 2 | Next »

유통기한? 제조일?

Posted on Oct 21, 2015

5 people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뭐죠ㅠㅠ 2013년 7월 ㅡㅡ 2년도 지난걸 보내주시면 어떡하나요... 빠염 ㅡㅡ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엄마 드리려고 샀는데요

Posted on Feb 10, 2014

1 person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저희 엄마는 피부가 쿨톤이셔서 밝은 핑크 찾으셨거든요 여러번 덧발라도 같은 색상이라서 따로 립글로즈 바를 필요도 없고 엄마 피부타입은 완전 건성이신데 건조하지 않고 입술에 착 붙는다며 좋아하시네용^^ 쿨톤 분들에게는 강추합니당!!!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향기도 좋고 제품 성능도 좋고 가격도 좋아요!!

Posted on Aug 08, 2013

짱짱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향기 없이 깔끔하게 쓰시려몀 요고 조아요

Posted on Aug 08, 2013

향기 원하시면 빨강추천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리필 좀 들여주세요~

Posted on Jul 06, 2016

리필이 필요해용~~~ 향기도 좋고 거품도 좋고 세정력도 좋고 다 좋아요 원래 젤타입 분홍색 썼는데 폼이 훨 좋고 향기도 이게 훨 좋아요!!! 리필 플리즈!!!!!!!!!!!!!!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향기도 좋고 제품 성능도 좋고 가격도 좋아요!!

Posted on Aug 08, 2013

짱짱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향기 없이 깔끔하게 쓰시려몀 요고 조아요

Posted on Aug 08, 2013

향기 원하시면 빨강추천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제품자체 향도 없고

Posted on Aug 08, 2013

옷에 묻어나는 것 없고 몸에도 안전하다니 넘 좋아요~ 땀마니흘릴때 저혼자 찝찝했는데 바르고 흘리면 확실히 덜하네요 ㅎㅎ 땀 자체를 억제하진 않음 스프레이는 너무 뻑뻑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걸로 샤워하자마자 물기있는 상태로 발라주면 간편해요 스프레이는 뿌릴때 남들이 다 보고 요고는 얌전히 나만 조용히 스윽 바를 수 있어서 것두 좋은듯ㅋㅋㅋ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마니달지않으면서도 풍부한 블루베리의 맛과 달콤함!!!

Posted on Aug 08, 2013

다섯번도 넘게 삼!!!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겨울엔 이 제품으로~~여름엔 연두색으로~~

Posted on Aug 08, 2013

따뜻한 기분의 향기라서^^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Good

Posted on Jul 15, 2012

Goooooood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신랑이 새 옷이 뻣뻣하다고

Posted on Oct 23, 2013

섬유유연제 사달래서 사줬어요 두 통이나 사다놓고 저는 일이 있어서 한달간 집에 없었는데 다녀와보니 좋다 안 좋다 말도 없이 마지막통 쬐끔 남겨놨네요 ㅋㅋ 이제 추워지면 또 정전기랑 싸워야하니까ㅜㅜ 섬유유연제는 필수품이 되겠죠~ 오늘도 장바구니에 담아갑니당^^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Items 1-12 of 18 total

« Previous | 1 2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