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USD

Customize Your Shopping Experien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language, and currency you prefer.

1
3
Your Cart is Empty
お気に入りの商品をカートに入れてください。
ショッピングを続ける

4892616855809731776

New to iHerb? Use coupon code NBP973 for up to $10.00 off your first order.


My Reviews

Items 1-12 of 133 total

« Previous | 1 2 3 4 5 | Next »

유기농 아님!! 아래 분들, 백화점 같은 상품이라 말씀 많으신데, 이건 유기농 아니거든요

Posted on Jan 21, 2013

8 people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뭐 한국일반 설탕보다야 좋지만, 그래도 상품을 제대로 알고 사야죠, 전 만족합니다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재구매 의사 없음

Posted on Jan 21, 2013

8 people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그다지 먹을 일이 없음 너무 베스트 셀러라 그냥 욕심나서 사 본꼴이 됨,, 꼭 필요한 거 아니면 사지마세요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사촌네 강아지 약으로 보냈어요

Posted on Jan 21, 2013

7 people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자주 뛰어서 애가 절뚝 거린다길래.. 더이상 나빠지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보냈어요 작은 강아지라 쪼개서 먹이라고 했는데 잘 먹이고 있는지 모르겟네요 이거 먹이기 전에.. 강아지 환경을 잘 만들어 줍시다.. 높은곳 올라가서 뛰어내리지 않게, 계단 만들어주고, 너무 심한 운동 시키지 마시고.. 강아지 아프면 정말................. 정말 맘아프거든요,, 강아지키우시는 분들, 지금 애들 환경 어떤지 꼭 살펴주시구요, 이거 맹신하지마시고, 그냥 더 나빠지지 않게 하는거라고 생각하셔야 해요, 이거 먹이고, 계단 만들어주고.. 꼭 합시다.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생각보다 잘 안써지네요

Posted on Jan 21, 2013

5 people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뭐지; 생마늘 없을때나 써질까. 생각보다 잘 안써지네요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재구매 의사는 없음

Posted on Jan 21, 2013

5 people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곰 색색마다 조금씩 다른맛, 덜달아 좋긴 한데 자주 손이 가진 않고 그러다 손이 한번 가면 계속 먹게되는 단점이 있음 정말 약먹기 싫은 사람들이 재미로 먹기 좋은 제품인듯 세일때 주문하셍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엄마 사드렸는데 비위샹해 하심

Posted on Jan 21, 2013

5 people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스테비아라서 그런건데 비위상하다 하심 ㅠㅠ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엄마 사드렸는데 비위샹해 하심

Posted on Jan 21, 2013

5 people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바닐라 향 남, 너무 많이 넣으면 비위상함., 조금씩 사용하시길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좋은 제품이겠지만 활용도가 낮아서

Posted on Jan 21, 2013

3 people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별을 줄수가 없네요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좋은지 어떤지 잘 모르ㅔㄱㅆ음

Posted on Jan 21, 2013

3 people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제가 둔한걸까요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쓰기편하네요 근데 뚜껑부분에 막 찐뜩한게 잔뜩 묻어옴;;;;;;;;;;;

Posted on Jan 21, 2013

3 people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환불하고 싶음;;;; 근데 그냥 씻어서 먹음;; 도대체 뭐가 문젠지 어떻게 그렇게 오지;;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피부가 약해서 잘 안써짐..

Posted on Jan 21, 2013

3 people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피부 껍질 벗겨지고 ㅠㅠ 무서워서 못 쓰겠음..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재구매 의사 없음

Posted on Jan 22, 2013

3 people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다들 좋다고 하는데, 뿌린지 얼마 안되서 효과가 없어짐. 효과가 너무 짧음!!!!!!! 요즘은 아예 안씀. 건강에좋다고 하니까 별 2개주는데 사실 효과는 그닥, 석류 롤온도 사 봣는데 그건 좋더만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Items 1-12 of 133 total

« Previous | 1 2 3 4 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