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art is Empty
But it doesn't have to be.
Continue Shopping.

AshleyKnag

I am a Huge fan of iherb!

New to iHerb? Use coupon code TEG814 for up to $10.00 off your first order.


My Reviews

Items 1-12 of 59 total

« Previous | 1 2 3 4 5 | Next »

Wow love it!!

Posted on May 15, 2011

3 people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완전 예뻐요. 요 아래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정말 맥 립스틱 플리즈미와 비슷합니다. 전 엔젤, 러브론 바르면 토인되는 누런얼굴인데 이 립스틱바르면 화사해집니다. 앞으로도 쭉 나왔으면 합니다ㅠㅠ 쟁여놓고싶네요. Lovely pink! Color is similar to 'please me' of MAC. You must get this lip stick!! Love ecco bella!!!!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좋아요

Posted on Apr 18, 2011

2 people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피부가 부들부들해져요~ 이것도 향이 무척 좋네요. 로사 라인이 향이 다 좋은거 같아요.. 팩 효과도 좋구, 향기 때문에 스트레스도 풀리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티트리 샴푸가 아니라 페퍼민트 샴푸예요 ㅋㅋ

Posted on Aug 15, 2011

1 person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페퍼민트 향이 엄청 강하고, 이마랑 눈쪽에 뭍으면 확~하니 샴푸하실때 ㅈ주의하셔야 할 거 같아요. 여름이랑 청량감 있고 좋습니다. 저녁 샴푸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good~

Posted on Jun 26, 2011

1 person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will buy again. clean, safe, Good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이거 진짜 대박. 사재기 하고 싶을 정도!!!!!!

Posted on Nov 12, 2012

1 person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물에 타마셨는데도 이렇게 깊고 찐한 맛이 나다니!!! 겨울대비용으로 몇통 사재기 해둬야합니다!!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Posted on Sep 08, 2011

1 person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나우푸드꺼 다쓰고 이거 사봤는데, 아직 잘 모르겠어요. 물에 잘 안개어지는 기분이랄까..ㅠㅠ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좋아요

Posted on Sep 17, 2011

커리 볶음밥 해먹으면 맛있어요~^^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향기가 아주 좋아요

Posted on Dec 28, 2011

에어메일이라 한달만에 받았네요 ㅋㅋ 향기가 아주 좋습니다. 러쉬 비누 향기 저리가라예요~ 인공향이 들었나 싶을 정도로... 염소 우유라 촉촉할 거 같은데 사용해 봐야 알겠죠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30장 들어있는 패드예요

Posted on Feb 07, 2012

세안 후 닦아내고, 5~10분 정도 기다렸다가 스킨,크림 발랐는데. 괜찮은 거 같아요. 살살 닦아내서 그런가 제 피부엔 큰 자극 없었고, 다음날 말끔해진 기분이 들었어요. 트러블 나지 않았구요. 다만 알콜이 들어있어 눈 주변 닦아내면 당연히 안되고, 눈 밑 광대뼈 부분을 닦아낼 때에도 알콜 기운이 확 느껴져서 눈이 따가우니 조심해야 해요. 자극적일거 같아 이틀에 한번씩 사용해 보려구요. 여드름에 제발 효과있길 바래봅니다.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정말 최고!! Best of the Best!

Posted on Feb 13, 2012

향기가 끝내줍니다. 상큼한 향기 때문에 설거지가 막 하고싶어질 정도예요!!! 평생 이것만 쓰고 싶을 정도..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아직 마셔보진 않았음

Posted on Jul 03, 2011

아직 마셔보진 않았어요..ㅋㅋ좋겠죠 뭐`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향이 새콤달콤해요

Posted on Jul 03, 2011

향이..어디선가 맡아본 듯한 새콤달콤한 향이에요. 사람들이 다 좋다고 해요~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Items 1-12 of 59 total

« Previous | 1 2 3 4 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