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51806862752130442

New to iHerb? Use coupon code NUW390 for up to $10.00 off your first order.


My Reviews

Items 1-12 of 26 total

« Previous | 1 2 3 | Next »

굿굿!

Posted on Sep 27, 2012

2 people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Purchased at iHerb

이 제품 넣고 불렸다가 세탁했더니 얼룩져 있던 흰옷이 하얗게 변했어요 효과짱이어서 넘넘 좋았어요 ㅎㅎㅎ 재구매의사있습니다!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사람들 많이 쓰는 거 치고는

Posted on Nov 02, 2012

2 people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Purchased at iHerb

그닥 좋은 상품 같지는 않아요. 우선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용량에 비해 가격이 싼건 맞아요 유연효과도 괜찮구요 그렇지만 향이 썩 맘에들진 않아요. 오래가지도 않구요 알고보니 유해도도 높더라구요.. 전에 쓰던걸로 돌아갈ㄹㅐ요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꾸준히 발라야 할 것 같아요

Posted on Oct 16, 2012

1 person found the following review helpful

Purchased at iHerb

하루에 한 두번 정도 바르고 있는데 우선 향은 별로에요. 그렇지만 굉장히 빨리 말라서 마를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은 없습니다. 이제 반쯤 써가는데요. 제가 엄지 발톱이 계속 부러진 상태로 자랐었는데 이걸 바르면서 길렀더니 제대로 튼튼하게 자랐어요. 발톱 주위도 깨끗해지구요. 깔끔하게 정리된 느낌이랄까.. 아무래도 손톱은 손을 자주 사용을 하다보니까 아직까지 찢어지고 부러지고 해요 그래도 계속 쓰다보면 좋아지겠죠. 생각해보면 적은 양에 비싼 가격인 것 같은데 그래도 어느정도 효과를 봐서 돈 아까운 생각은 안들어요^^ 엄마도 쓰시라고 드렸는데 바를때 시원한 느낌이 든다고 좋아하세요. 마음에 드신다구 더 주문해 달라시네요. 저도 앞으로 이 제품으로 계속 관리할 생각이에요 ~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당분간 샘플은 이걸로 시킬듯

Posted on Oct 31, 2012

Purchased at iHerb

한동안 허리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파스를 붙여도 시원찮길래... 혹시나 하는 마음에 샘플로 받은 걸 조금 발라봤는데요 바르고 몇시간 후 생각해보니 바르기 전보다 아픔을 느끼지 못하고 있더라구요 신기해서 그 이후로 몇번 발라봤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정품은 아니지만 샘플은 몇개 쟁여둘듯 ㅋ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괜찮아요

Posted on Oct 31, 2012

Purchased at iHerb

향이 시원하면서 쏴~한 느낌이 나네요 좀 강한편이어서 매일은 못바르고요 일주일에 1~3번 바르는데 음 블랙헤드나 각질 작은 여드름같은게 확실히 덜해졌어요 화장솜에 적셔서 스윽 닦고나면 깨끗해지고, 정돈된 느낌이에요 후기보고 한 번 사봤는데 사길 잘했어요 ㅋ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대박

Posted on Oct 31, 2012

Purchased at iHerb

닥터베스트 히알루론산 콜라겐 2들은것만 먹을 때는 피부가 좋아진다는것을.. 그다지 체감하지 못했었는데요. 이건 다르네요. 며칠 먹으니까 바로 얼굴이 아쥬 탱탱!!!!! 진짜 깜짝놀랐어요 효과 짱인 것 같아요. 너무 좋아서 엄마한테도 선물 드렸습니다. ^^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이 제품만 써요~

Posted on Sep 27, 2013

Purchased at iHerb

배향이 달콤하고, 순해요 기름때도 잘 지워지고, 유해도도 낮아서 이것만 찾게 되네요 ^^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신기할정도로 좋아요

Posted on Oct 26, 2013

Purchased at iHerb

그냥 딱 뚜껑열면 딱딱하고 투명한 돌같이 생겼는데요 샤워하고나서 물기 조금 있을 때 바르거나 아님 물 조금 묻혀서 바르면 매끄럽게 잘 발려요 다른 데오드란트 제품들은 향이 강하거나해서 바르기 부담스러웠었는데 이건 무향이라 좋아요ㅋ 그리고 무엇보다 효과가 짱 !!!! ㅋㅋㅋㅋ 땀이 안나는 건 ㅇㅏ니지만 그래도 냄새는 확실히 잡아줘요 외출후 집에 돌아와도 무향 그대로 ~ 사계절내내 꼭 가지고 있어야할 필수품인 것 같아용 고체스틱형이라 오래쓸 것 같은데 가격도 저렴하다니 ㅜㅜ 떨어지면 이걸루 또 살거에욧ㅋ 추천합니당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이것만 쓰려구요

Posted on Apr 08, 2013

Purchased at iHerb

우선 인체에 유해하지 않은 성분이 들어있는게 무척이나 맘에 들어요 또 물에도 엄청 잘 놓고 세정력도 이정도면 괜찮은듯해여 ㅋ 다른 여러 종류의 세탁세제 많이 써봤지만 써봤던 것중에 이게 제일입니당 가격이 좀 있긴 하지만 오래쓰니까 개의치 않고 구매중입니다 케이스두 넘넘 이쁘구.. 앞으로도 이걸루 계속 쓸예정 >< NUW390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정말 좋은 종합비타민~

Posted on Sep 27, 2012

Purchased at iHerb

이 비타민 먹으니 뭐랄까.. 전보다 좀 더 쌩쌩해진 느낌?? 확실히 그런게 있네요 찌뿌둥하고 찝찝한 기운들이 좀 덜해진 느낌이에요 좋아요 ㅎ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먹을만 하네요 ㅋ

Posted on Oct 16, 2012

Purchased at iHerb

처음 빵에 펴발랐을 때 블루베리가 아주 생생하게 살아있어서 정말 깜짝 놀랐었어요... 미관상 식욕이 약간 떨어지더라구요 ㅋㅋ 그렇지만 먹어보니 그런것도 싹 잊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깔끔하게 맛나더라구요 ㅋ 제 동생도 맛있다구 더시키라네요 ㅋㅋ 이거하나랑 스트로베리 맛도 다시 주문 했습니다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대박 제품

Posted on Sep 27, 2012

Purchased at iHerb

제가 얼굴은 수분부족지성인데 몸은 바디로션 안발라주면 굉장히 건조한편인데요 이제품은 세안할 때 써도, 바디샤워로 써도 정말 굿굿입니다! 세안할 때는 정말 깔끔하고 부드럽게 씻겨서 세안하고나서 기분이 좋아져요 ㅎㅎ 다른 천연비누도 좋다고 생각하면서 써온 제품이 있는데, 그것보다 이걸 더 쓰고싶어질정도로 세안감이 정말 좋았어요 ㅎㅎ 세안후 유분감이 돈다거나 하지 않구 딱 적당히 수분 유분 잡아주는 점도 정말 맘에 들었답니다 그리고 바디샤워로 썼을 땐, 확실히 제가 써온 다른 제품들보다는 덜 당기는 편이에요 향도 정말 좋아서 맘에들어요 ^^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인데다가, 순하고 성분도 좋아서 앞으로 계속 이거 사용할려구 생각중이에요 재구매 의사 100%입니당 ㅋ

Was this review helpful to you?

Report abuse

Items 1-12 of 26 total

« Previous | 1 2 3 | Next »

}

iHerb®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iHerb, Inc. Trusted Brands. Healthy Rewards. and the iHerb.com Trusted Brands. Healthy Rewards. Logo are trademarks of iHerb, Inc.


Disclaimer: Statements made, or products sold through this website, have not been evaluated by the United States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They are not intended to diagnose, treat, cure or prevent any disease. Read more »


Eco Friendly Initiat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