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USD
Your Cart is Empty
But it doesn't have to be.
Continue Shopping.
Added to Cart
Total:
Discount:
Together:
Quantity:
Cart Total:
Checkout
Customers Also Bought:
5115952025613917854 My Rank : 151109

Shop with My Rewards Code: KQR183

My Reviews 1-10 of 11 total
Sort By:

좋아

Posted by 5115952025613917854 on Oct 12, 2012 | Verified Purchase

니베아, 챕스틱과 비교자체가안되요 오백원가격에 오천원의기능을갖고있네요 악건성의 입술에도 자주만발라준다면 촉촉해지는~ 그런 립밤입니더. 석류가 젤좋아요 바닐라도좋구요 ㅎㅎ 민트는 뭔가 싸~한게 입술을 도톰하게만들어주는거같네요 물론기분탓이겟죠

Thanks for your feedback!

Posted by 5115952025613917854 on Oct 12, 2012 | Verified Purchase

니베아, 챕스틱과 비교자체가안되요 오백원가격에 오천원의기능을갖고있네요 악건성의 입술에도 자주만발라준다면 촉촉해지는~ 그런 립밤입니더. 석류가 젤좋아요 바닐라도좋구요 ㅎㅎ 민트는 뭔가 싸~한게 입술을 도톰하게만들어주는거같네요 물론기분탓이겟죠

Thanks for your feedback!

Posted by 5115952025613917854 on Oct 12, 2012 | Verified Purchase

니베아, 챕스틱과 비교자체가안되요 오백원가격에 오천원의기능을갖고있네요 악건성의 입술에도 자주만발라준다면 촉촉해지는~ 그런 립밤입니더. 석류가 젤좋아요 바닐라도좋구요 ㅎㅎ 민트는 뭔가 싸~한게 입술을 도톰하게만들어주는거같네요 물론기분탓이겟죠

Thanks for your feedback!

좋아

Posted by 5115952025613917854 on Oct 12, 2012 | Verified Purchase

니베아, 챕스틱과 비교자체가안되요 오백원가격에 오천원의기능을갖고있네요 악건성의 입술에도 자주만발라준다면 촉촉해지는~ 그런 립밤입니더. 석류가 젤좋아요 바닐라도좋구요 ㅎㅎ 민트는 뭔가 싸~한게 입술을 도톰하게만들어주는거같네요 물론기분탓이겟죠

Thanks for your feedback!

건조하지만 좋네요

Posted by 5115952025613917854 on Oct 12, 2012 | Verified Purchase

정말 따가울정도로건조해져요 하지만! 각질은정말정말사라집니더 ㅎㅎ 아직사용 3주밖에안됫지만 블랙헤드가 1/3이줄었네요~ 다섯개쟁여놧고요 ㅋㅋ 이집션매직발라주니까 전혀 건조하지않아요 볼끝에잇는 여드름이 사라졋다능!!

Thanks for your feedback!

Posted by 5115952025613917854 on Oct 12, 2012 | Verified Purchase

선크림만바르는얼굴로서는 클렌징중 세정력은 그닥 중요하게보지않구요! 일차로 이제품사용하는데 제가냄새에 너무 민감해서 그런지 냄새가너무 역겨웠어요 하지만점점적응되긴하더라구요 ㅎㅎ 첨엔토할것같앗지만 지금은 재구매의사 잇구요 ~ 좋아용!

Thanks for your feedback!

흠!

Posted by 5115952025613917854 on Oct 12, 2012 | Verified Purchase

올리브영에서 향 다맡아보고서는 아헙에서 사네용 ㅎㅎ 피치 여름용으로 쓸려고 미리사놧구요 냄새는 달달하지만 로즈가 캡짱입니다요 ㅠㅠㅠㅠ 다음부턴 여름에도 로즈바르게 로즈만잔뜩살라구요 !ㅎ

Thanks for your feedback!

좋아여

Posted by 5115952025613917854 on Oct 12, 2012 | Verified Purchase

선크림만바르는얼굴로서는 이차클렌징중 세정력은 그닥 중ㅇ요하지않게보구요 ㅎㅎ (확인할방법이없으니 ㅋㅋ) 무난무난~해요! 후기좋은거보니까 화장하시는분들껜 좋을듯

Thanks for your feedback!

Posted by 5115952025613917854 on Oct 12, 2012 | Verified Purchase

일단 커서 삼등분하서사용하고잇고요 냄새좋다하는데 별로 . 하지만 젤클렌저의역겨움을달래주긴합니다 하지만 비누이기에 너무너무뽀득거려서 건성되버리는거아닌가걱정되네요 이것때문인지 바하때문인지는모르겟지만 정말 각질이 없습니더 ㅎㅎ

Thanks for your feedback!

Posted by 5115952025613917854 on Oct 12, 2012 | Verified Purchase

니베아, 챕스틱과 비교자체가안되요 오백원가격에 오천원의기능을갖고있네요 악건성의 입술에도 자주만발라준다면 촉촉해지는~ 그런 립밤입니더. 석류가 젤좋아요 바닐라도좋구요 ㅎㅎ 민트는 뭔가 싸~한게 입술을 도톰하게만들어주는거같네요 물론기분탓이겟죠

Thanks for your feedback!

1-10 of 11 total

1 2